TRAVEL
주변여행지
주변여행지
구봉도 해솔길

대부도 북쪽 끝에 위치한 구봉도는 아홉개의 봉우리가 있다는 의미로 지어진 명칭입니다.

이 중 할배바위와 할매바위 사이로 보이는 석양은 서해안 최고의 절경으로 유명합니다.

구봉대에는 구봉도 낙조전망대가 있어 서해안의 낙조와 대부도의 경치를 좋은 위치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부도 북쪽 끝에 위치한 구봉도는 아홉개의 봉우리가 있다는 의미로 지어진 명칭입니다. 이 중 할배바위와 할매바위 사이로 보이는 석양은 서해안 최고의 절경으로 유명합니다. 구봉대에는 구봉도 낙조전망대가 있어 서해안의 낙조와 대부도의 경치를 좋은 위치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선재도

선재도 가는 드라이빙 코스는 특별하다. 엄연히 섬이지만, 선재대교가 있어 육지처럼 다가서기 편합니다.

“해변의 굴곡이 아름답고 물이 맑아 선녀들이 내려와 목욕했다” 하여 이름 붙여진 선재도

썰물이 되면 길이 열리는 목섬을 바로 앞에 두고 있습니다. 무인도인 목섬으로 가는 길은 왕복 1km정도인데,

다른 곳이 갯벌인 반면 목섬가는 길은 모래가 길게 깔려 있다. 측도도 썰물이 되면 길이 열립니다.

차를 타면 순식간이지만, 사각거리는 자갈을 밟으며 걸어가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선재도 가는 드라이빙 코스는 특별하다. 엄연히 섬이지만, 선재대교가 있어 육지처럼 다가서기 편합니다. “해변의 굴곡이 아름답고 물이 맑아 선녀들이 내려와 목욕했다” 하여 이름 붙여진 선재도 썰물이 되면 길이 열리는 목섬을 바로 앞에 두고 있습니다. 무인도인 목섬으로 가는 길은 왕복 1km정도인데, 다른 곳이 갯벌인 반면 목섬가는 길은 모래가 길게 깔려 있다. 측도도 썰물이 되면 길이 열립니다. 차를 타면 순식간이지만, 사각거리는 자갈을 밟으며 걸어가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유리섬박물관

Glass Art를 소개하고 유리예술문화 공유를 목적으로 유리공예품의 전시와 체험의 테마 여행지입니다.

자연을 유리로 재현한 테마전시관과 현대 유리 작가들의 기획전시전이 열리며,

유리공예 시연장에서는 하루 3차례 유리조형 작가들의 유리공예품 제작 시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Glass Art를 소개하고 유리예술문화 공유를 목적으로 유리공예품의 전시와 체험의 테마 여행지입니다. 자연을 유리로 재현한 테마전시관과 현대 유리 작가들의 기획전시전이 열리며, 유리공예 시연장에서는 하루 3차례 유리조형 작가들의 유리공예품 제작 시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갯벌체험

조개캐기, 진흙놀이 등을 통하여 갯벌에 대한 호기심과 자연생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가족휴양 및 생태체험 학습관광지입니다.

조개캐기, 진흙놀이 등을 통하여 갯벌에 대한 호기심과 자연생태에 대한이해를 높일 수 있는 가족휴양 및 생태체험 학습관광지입니다.